컨텐츠 바로가기

보편적인 블로그

by 보편적인사람

zum이슈 검색어 9/21 오후 4:59

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직구 (비전다이렉트)

kimyenn.egloos.com/1292379


첨해보는 렌즈 직구.
비전다이렉트라는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.

원래 눈이 아주 나쁜 편은 아니지만
한쪽은 근시만 한쪽은 난시만 있는 특이한 눈이라서
안경을 안쓰고도 보일건 다 보이는데 약간 어지러워요
(특히 운전할 때랑 컴터할때, 티비볼때)

그래서 안경쓰고 가끔 원데이렌즈 꼈었는데

안경원에서 샀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렌즈를 다 쓰고나서는 쭉 안경잡이로 살다가

시험렌즈를 여기저기 신청해서 여러쌍 받아서 그걸로 특별한날(!) 연명했어요

이게 받아왔던 시험착용렌즈.. 사진말고도 몇쌍이 더 있었다는..
ㅋㅋ안경원마다 도수를 제각각으로 주더라구요
눈이 아주 나쁜편이 아니라 오히려 안경원에 없는경우가 많아서 (-0.75) 자주 -0.5로 주심...ㅎㅎ
난시쪽은 0.0으로 주시구요.
그리고 난시용 데일리렌즈도 받아봤는데 괜찮더라구요

그래서 예전부터 렌즈직구가 훨 싸단 말에 좀 관심이 있었다가 이번에 주문을 했지요.


3월 5일에 주문넣고 쉽메일이 안와서 쪼꼼 걱정하고 있었는데
3월 21일에 잘 도착했네요!

이렇게 박스에 쌓여서 잘 왔어요


146.96달러.세관은 잘 통과했나봐요

난시용이 27달러정도 더 비싸요

왼쪽은 30개씩 세개가 한번에 들어있는 세트상품이고
난시용은 따로따로라서 3개 구입했어요

모양이 달라서 헷갈리지 않고 편할것 같아요..

아큐브 디파인(서클라인) 낄때는 훌라도 약간 있고 개눈(!!!) 같아서 좀 부담스러운 감이 있었는데
투명렌즈는 그런면에서 좋네요

눈화장은 잘 하지 않아도
안경쓰면 왠지 화장한게 아까운 느낌적인 느낌이었는데 렌즈끼니까 그런 느낌적인 느낌도 없고..ㅎㅎ

아 가격은..
아큐브 모이스트가 30개팩이 안경원에서 4만원(으로 알고 있고)
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은 30개팩이 4만 5천원(으로 알고 있으니)

거의 10만원정도 싸게 샀어요.



-끝-


덧글

  • ㅎㅇ 2013/05/09 11:02
    쉽메일 안 아와도 물건 잘 도착하는군요 ㅠㅠㅠ 저번주에 주문했는데 아직 쉽메일이 안와서 잘못된건가하고 걱정이었는데 쉽메일 안와도 잘 도착했다는 글보니까 안심이에요ㅠㅠ 제껏도 잘 도착했음 좋겠네요 엉엉 ㅠㅠ
    • 보편적인사람 2013/05/09 11:04
      네 쉽메일 안와서 스팸메일로 뒤져보고 그랬는데 결국 안왔어요..ㅎ그래서 걱정했는데 도착은 잘 했더라구요~
  • 질문요 2013/07/08 16:40
    저도 한쪽이 근시고 한쪽이 근시 난시 같이왔는데
    시험착용 신청하실때 어떤 거 신청하셔서 쓰셨나요??ㅜㅜ
    • 보편적인사람 2013/07/09 10:40
      난시용으로신청하시면 알아서 주실거에요 난시용 렌즈에 근시도수도 같이 들어가더라구요